꿀물 타는법 그리고 반드시 알아야 하는 이것

 

안녕하세요? 연말이 다가오면서 술자리가 점점 많아지는 시기가 찾아왔습니다.
예컨대 몸에 좋은건 맛이 없다라는게 학계 정설(?)인데요.
달콤한 꿀물이 이렇게나 몸에 좋은지 저도 이번에 알았습니다.

 

저는 얼마전에 감기에 걸려서 꿀물을 마시기 시작했는데요.
이상하리만큼 몸이 쌩쌩해지고 기운이 솟아나는걸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뭐 때문일까 곰곰히 생각해보니 감기때문에 매일 먹은 꿀물 때문이라는것을
어렴풋이 짐작을 하고 있었죠.

 

 

 

그래서 혹시나 해서 꿀의 효능을 좀 찾아보니 와우!!
달달해서 몸에 안좋은줄만 알았던 꿀이 엄청난 효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1. 면역력 향상
2. 피부 건강 증진
3. 항암 효과
4. 혈당 상승
5. 숙취 해서
6. 피로 해소
7. 불면증 완화
8. 변비 개선

 

단, 돌이 안된 아기에게는 아직 꿀을 먹이면 안됩니다.
독소를 유발할 수 있거든요.

저는 요즘 매일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꿀물을 한잔씩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아침부터 기운 넘치는 느낌이 너무 좋더라구요.
근데 먹어보니 하루에 1~2잔 정도가 딱 적당한 것 같습니다.

 

 

꿀물 타는법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꿀물을 만드실 때 따뜻함을 넘어서
뜨거운물에 꿀을 녹이는걸 볼 수 있는데요.
사실 꿀물은 뜨거운물에 녹이면 효능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되도록이면 미지근한 물에 꿀을 녹이셔서 드시거나 차갑게 해서 드시는게
제대로된 꿀의 효능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공복에 너무 차갑게 드시면 위장이 놀랄 수 있으니 평소 장이 약하신 분은 미지근하게 드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스푼은 나무로된거나 플라스틱으로 된걸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꿀에 쇠가 닿으면 성분에 영향이 생겨서 꿀의 효능이 확 떨어진다고 해요.

 

꿀물만 믿고 술 많이 드시지 마시고요~
하루에 한잔씩 드셔보세요.
몸이 달라지는걸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저는 몸소 체험하고 있습니다. ㅎㅎ

 

 

저는 간혹 귀찮을땐 편의점 냉장고에 들어있는 꿀홍삼 같은걸 사먹기도 합니다.
성분표를 보면 꿀이 거~의 안들어있는거 같긴 하지만요. ㅎㅎㅎㅎㅎㅎ

 

지금까지 꿀물 타는 법 및 꿀의 효능에 대해 살포시 알아 보았습니다.
정리하면 나무, 플라스틱으로된 스푼으로 미지근한 물에 타서 하루에 한두잔만 마시기!
그럼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건강 팁(Health Tip)] - 왼쪽 갈비뼈 아래 통증 5가지 대표적인 원인 소개 드립니다.

[건강 팁(Health Tip)] - 가슴이 답답한 증세 자가진단 해보시고 원인을 찾아 보세요.

[건강 팁(Health Tip)] - 손톱 세로줄 검은색으로 생기면 위험할 수 있다.

[건강 팁(Health Tip)] - 변비 해결법 지금 당장 시원하게 쾌변하세요!

[건강 팁(Health Tip)] - 변비 직빵 해결하는 방법 5가지 소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