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상품권 사용처 알고보면 쓸 곳이 많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사실 현금이 제일 좋은데 종종 상품권을 받아올 때가 있습니다. 동네 골프 모임에 나가서 간혹 대회 상금으로 상품권을 받아오는 경우가 있는데요. 해피머니상품권으로 받아올 때도 있고 일반 문화상품권을 받을 때도 있습니다.

그런데 상품은 회장님 마음대로 결정 하기 때문에 이번에는 롯데상품권 으로 받아오게 됐습니다. 평소 롯데백화점을 자주 가는 입장에서 큰 거부감 없이 받아오긴 했는데요. 막상 어디에 사용해야할지 구체적으로 알고 싶었습니다.

 

롯데상품권 사용처

우선 이번에 제가 받아온 롯데상품권은 10만원권 인데요. 상품권에 사람 얼굴도 들어가 있고 위조 방지 씰도 들어가 있어서 맨 처음에는 장난감 돈인가? 혹시 내가 모르는 사이에 10만원권 지폐가 나온건가? 잠깐 혼란에 빠졌었습니다. ㅎㅎ

 

 

그런데 알아보니까 롯데상품권이 5천원권 부터 시작해서 50만원권 까지 있더라고요. 50만원권은 받으면 괜히 사용하기 아까울 듯 하지만 구경이나 한번 해보고 싶네요.

 

 

우선 쇼핑쪽을 보니까 롯데가 붙은 곳은 웬만하면 다 이용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그 외에 신라면세점, 동화면세점, 영풍문고 등에서 사용이 가능한데요. 굿모닝마트는 처음 들어보는 이름인데 홈페이지 주소가 롯데슈퍼.co.kr 로 되어있는걸로 봐서는 역시나 롯데 계열사 같네요. 롭스는 완전 처음 들어봅니다. 뷰티상품 파는 곳 같습니다.

 

다음은 호텔 입니다. 당연히 롯데호텔과 롯데시티호텔이 포함 되어있고요. 그 외 워커힐, 서울프라자, 제주 하얏트, 경주힐튼, 제주 그랜드, 노보텔 에서 롯데상품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그다지 국내호텔에서 숙박 할일이 없어서 별로 관심은 안생기네요. 여름에 호텔팩 여행도 재밌다고는 하던데 여자분들이 특히 호텔팩 좋아하시는 것 같습니다.

 

 

다음은 가장 많은 이용을 할 것 같은 외식 부분입니다. 은근 CJ푸드빌 계열 식당들이 보이네요. 스테이크가 기가막히게 맛있는 아웃백과 여자분들이 좋아하시는 매드포갈릭, 그리고 제가 한 때 샤오롱빠오에 미쳐서 1주일마다 갔던 딘타이펑도 포함 되어있네요. 갑자기 배가 고파지네요.

 

 

다음은 골프 인데요. 롯데상품권으로 그린피를 낼 수 있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어디 보자... 여기에서 제가 갈만한 곳은 제이드펠리스cc, 용인프라자cc 정도 밖에 없네요. 저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부킹이 늘 제 맘같지 않아서 일부러 롯데상품권을 사용하려고 부킹하기가 쉽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롯데 계열사 리조트에서도 롯데상품권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화리조트도 있네요. 용인플라자CC 가 한화리조트용인 이거든요. 상품권 금액이 크면 한화리조트용인에서 리조트 이용도 하고 라운딩도 즐기면 되겠습니다. 롯데월드의 경쟁사(?)일 것 같은 서울랜드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네요. 혹시 경쟁사는 에버랜드? ㅎㅎ

 

 

문화/예술 부분인데요. 롯데콘서트홀은 잠실롯데월드타워 옆에 있는 롯데월드몰 안에 있는데요 오케스트라 공연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문화센터는 우리가 흔히 문센이라고 하는 건데요. 롯데백화점 내에 있는 문화센터 이용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시네마는 다들 아시다시피 영화관 입니다. 한국인삼공사는 어떻게 이용하는지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정관장에서 이용이 가능하지 않을까 추측을 해봅니다.

 

 

아참 그리고 롯데가 붙어 있다고 해서 모두 이용이 가능한 것은 아닌가 봅니다.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나뚜르는 상품권 사용이 안된다고 하네요. 근데 롯데백화점 안에 입점되어있는 경우에는 사용이 가능할 수도 있으니 주문전 직원에게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롯데상품권 사용처 에 대해 살며시 알아보았습니다. 어렵지 않게 사용하려면 그냥 롯데백화점에 가서 영화도 보고 밥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책도 사고 그렇게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렇게 하라고 롯데에서 만든 것일테니까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늘 건강하세요!

[관련글]

[생활 팁(Living Tip)] -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 기대 이상으로 많습니다.

[생활 팁(Living Tip)] - 영풍문고 재고확인 이제는 필수 입니다. 헛걸음 방지 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