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기내면세점 이용방법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저는 해외 나갈 때 '여행의 시작은 면세점에서 부터' 라는 신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거의 필수코스나 마찬가지인데요.

그렇다고 거창한 걸 사는건 아니고 평소 사용하는 화장품이나 향수 같은 생필품을 저렴하게 사고 있습니다.

면세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공항 면세점을 이용하거나 비행기 내에서 구입이 가능하죠.

 

 

하지만 비행기 내 상품은 재고가 없거나 일찍 품절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출국 때 너무 많은 짐이 늘어나게 되면

고스란히 여행 내내 가지고 다니다가 입국시에 괜히 수화물 무게만 늘어나는데요.

이럴 때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이용하시면 편합니다.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국제선 이용시 스카이숍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예약을 하시거나

출국시 비행기 내에서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입국시 돌아오는 비행기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앱은 구글 Play스토어에서 '대한항공 기내면세 쇼핑몰' 이라고 검색 하시면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홈페이지가 편해서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사이트에서 예약을 하는데요.

검색창에 대한항공 기내면세 라고 검색 하시면 나오는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들어가시면 대략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위에 주류, 화장품, 향수, 패션잡화 같은 카테고리에 들어가셔서 상품을 고르시거나

화면을 좀더 내려보시면 베스트상품 영역에 있는 상품을 참고 하셔도 됩니다.

 

 

여기서 만약에 발렌타인 17년 을 예약하고 싶다 하시는 분은

마우스 커서만 올려주시면 예약하기 버튼이 나옵니다.

 

 

바로예약 버튼을 누르시면 로그인 후 절차에 따라 진행하시면

돌아오는 비행기 편에서 물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행기 티켓 정보를 정확하게 알고 계셔야 합니다.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이용시 주의사항

출국시 내국인 면세한도는 1인당 USD3,000 입니다.

입국시 면세점 구입물품을 포함하여 해외에서 구입하여 가져오는 상품 총액이 1인당 USD600 까지 입니다.

따라서 기내면세점 이용시 1인당 한도 금액을 초과하여 구매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주문 변경 안내

1. 탑승 전 주문내역 변경

- 접수하신 주문은 부분취소가 안됩니다. 상품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 전체 취소 후 재 주문 하셔야 합니다

- 기내면세품 특성상 주문시간이 마감된 이후에는 주문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2. 탑승 전 일정 변경

- 홈페이지 주문내역 내 [일정변경]에서 변경하시거나 고객센터 내 [Q&A문의]를 통해 일정 변경을 접수 합니다.

- 기내면세품 특성상 주문시간이 마감된 이후에는 일정 변경이 불가하여 상품을 못받으실 수 있습니다.

 

 

교환 및 환불

면세품 수령 후 20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사용자 과실 또는 분실, 훼손의 경우 교환 및 환불이 안됩니다.

홈페이지 고객센터 내 [Q&A문의]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기내에서의 교환 및 환불 처리는 안됩니다.

 

 

지금까지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 드렸습니다.

면세점 쇼핑 편하고 즐겁게 하시고요

여행도 안전하고 재미있게 다녀오시기 바라겠습니다.

세관에 걸리지 않도록 적당히 쇼핑 하시는 거 잊지 마시구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